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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공유기관련
  • 서비스 장애
  • VPN 접속관련
  • 회원 및 기타
  • VPN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환경에서 접속이 가능한가요?
  • 마이vpn 서비스에 접속하는 경우 VPN 장비 등의 장비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마이vpn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마이VPN이란?

  • 마이vpn은 장소나 시간에 상관없이 구애받지 않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고정IP로
    홈페이지나 기타 여러가지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보통, 초고속 인터넷은 ISP 업체에서 유동IP를 받기 때문에 모뎀을 전원 껴졌을 경우
    아이피가 변동이 되며 특정 포트가 차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서버 운영 및 특정 서비스 이용 시 해당 아이피 및 DNS를 변경해 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지만, 마이 vpn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고정IP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VPN으로 어떤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 1. 때와 장소의 구분없이 언제든지 이용

    마이VPN 서비스 이용시 365일 24시 때와 장소의 구분없이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여
    고정IP를 실시간으로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해외에서 국내망 아이피로 전환 필요시

    해외에서 국내망 아이피로 전환하여, 필요하신 서비스나 게임을 접속 하실때 사용 가능합니다.

    3. 원격지 방어 DDoS 공격 방어

    DDoS 보안호스팅존이 아닌 자택과 사무실에서도 DDoS 보안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형태에 따라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1544-9405)에서 꼭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 KT-마이IP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 KT의 고정IP 서비스는 모뎀을 통해서 고정IP를 직접 부여 받는 방식입니다.
     반면, 마이vpn의 “고정IP서비스”는 xDSL서비스는 기존의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면서,
    터널링 기술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정IP만 부여해드리는 신기술의 서비스입니다.
    현재 KT의 경우 고정IP 신규 가입을 받지 않고 있으며 기존 사용자가 해지할 경우라도 재가입이 안되므로
    KT-마이IP 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정확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 결재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 현재 두가지 결재방법이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연장 신청후 결재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1. 무통장입금
    - 입금확인 후 마이VPN이 셋팅이 됩니다.
    - 입금확인 시간은 오전, 점심, 저녁 3번 확인을 하며, 업무종료 시간이 지나면, 익일 입금확인 합니다.
    ※ 서비스 신청인과 예금주 명의가 상이할 경우 서비스 진행에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명의가 다른경우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
    - 신용카드결제는 24시간 시간에 상관없이 바로 결제 완료가능하며, 확인 후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서비스신청 메뉴 클릭 후 해당 절차에 따라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를 하시면 됩니다.
     

  • 기간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 최초 서비스 시작일로 1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1개월 후 부터는 별다른 신청절차 없이
    마이페이지에서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입금확인만으로 서비스 기간 연장이 됩니다

  • 서비스 요금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마이VPN의 서비스에 대해서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점 꼭 유의하시고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유출 및 도용시 어떻게 하나요?
  • 아이디, 비밀번호가 유출 및 도용 되었다고 판단되시면,
    마이VPN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고정IP에 대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즉시 바로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유출 및 도용된 경우 사용기간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공유기 사용 시 오류
  • 오류 원인은 애니게이트 및 특정 공유기 관련 에러 입니다

    ◎ 해결방법
    공유기 세팅에서 펌웨어 버전을 확인 후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합니다.
     
     * 애니게이트 공유기 업그레이드 시 주의사항  
     1. 업그레이드 할 펌웨어를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후 공유기에서 반드시 WAN(인터넷선)에서 랜선을 제거 한 다음 애니게이트 설정(192.168.10.1)으로 접속 후 업그레이드 합니다. 
     
     2. 업그레이드 후 카운트다운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완료가 되면 제품에서 모든 랜선을 제거하고 장비를 정상 초기화 후 재설정하여 사용합니다. 
     
     3. 제품 초기화 방법
    - 제품의 전원만 ON하였을때는 PWR이 천천히 점등합니다.
    - 초기화를 위해 공유기에 연결된 모든 것(전원,모뎀선,랜선)을 제거하고 Reset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전원을 ON하면 PWR(전원)이 빠르게 깜박입니다. PWR가 빠르게 깜박거리는 것이 초기화가 정상으로 된 상태이오니 이 부분을 분명히 확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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