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VPN
    • 서비스소개
  • 사용방법
    • PC
    • 서비스신청 가이드
    • 수동셋팅 사용방법
  • 서비스 신청
    • 국내망 서비스 신청
    • 해외망 서비스 신청
    • 접속 테스트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이벤트
    • 자주묻는 질문
    • 온라인 상담
    • 자료실
    • ONLY DDos - DDoS 난공불락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이벤트
  • 자주 묻는 질문
  • 온라인 상담
  • 자료실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공유기관련
  • 서비스 장애
  • VPN 접속관련
  • 회원 및 기타
  • 아이디, 비밀번호 유출 및 도용시 어떻게 하나요?
  • 아이디, 비밀번호가 유출 및 도용 되었다고 판단되시면,
    마이VPN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고정IP에 대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즉시 바로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유출 및 도용된 경우 사용기간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  2